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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년 11월 공동주택 상담지원단 운영에 따른 상담 신청자 제출

  • 2023-11-22 10:50:47
  • 도시창조과
  • 조회수 : 46
1. 부산시에서는 공동주택 관리와 관련, 입주민들의 궁금증 해소와 주민 간 분쟁 예방을 위해 공동주택 상담지원단을 운영
하고 있으며, 2023년 11월 상담지원단을 아래와 같이 운영할 예정입니다.

2. 붙임의 안내문을 참고하여 각 아파트 단지에서는 홍보 등을 통하여 많은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고, 신청자가 있는 경우 [붙임] 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공동주택 층간소음의 상담 및 갈등예방 ‧ 해소시책의 보다 전문적인 추진 등을 위하여 「층간소음 갈등지원단(‘23.11.22)」을 구성하고 알려드리니 공동주택 층간소음의 예방 및 해소 등을 위해 관련내용의 안내(상담신청) 등을 바랍니다

가. 상담지원단 운영 개요(안)
1) 일시/장소: 2023. 11. 29.(수) / 시청 주택정책과 사무실 내
2) 상 담 자: 공동주택 상담지원단 내 분야별 전문가 2~3명, 市 공무원
※「층간소음 갈등지원단(상담지원단 內)」▷ 층간소음관리사(3명) + 주택관리사(3명)
3) 상담내용: 공동주택 관리와 관련한 회계, 주택관리, 법률, 관리규약(개정) 및 층간소음 관련 사항 등 ▹붙임 참조

담당부서도시창조과   

담당자박아영

전화번호051-309-5211

최종수정일2021-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