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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주민센터 직원의 친절

  • 2014-11-12 15:38:37
  • 최*훈
  • 조회수 : 1417
저의 형님께서 금곡동 주공 101동에 기초수급자로 살고 계십니다

한쪽눈을 실명하여 장애등급 신청하였으나 부적합 판정을 받아 낙담을 하고 있었는데 금곡동 주민센터 김선미 직원이

국민연금 공단, 구청 등에 확인하여 의사 소견이 미비하여 유보 판정 받았다고 실명이 확실하다는 의사 소견 서류를

다시 내어라고 연락하여 형님께서 오늘 장애 등급을 받으시고 저한테 연락이 왔습니다

형님 연세가 80세 입니다

김선미 직원이 서류를 정확하게 알려주고 또 신속하게 처리하여 준데 대하여 너무 고마워 3만원을 봉투에 넣어 살짝주면

안되겠느냐고 저에게 물어와 그러면 직원이 다부 부담을 가지게 되어 일 처리가 힘들어지니 찾아가서 고맙다는 말 한마디

전하면 직원이 보람을 가지고 더 열심히 하지 않겠는냐고 하였습니다만

그래도 연세 많으신 형님께서 고마움을 표해야 된다고 하시기에 글로 올립니다 그래야 형님께서 편하실 것 같습니다

김선미 직원님 고맙습니다 님의 친절에 연세 많으신 형님께서 눈물을 흘리며 감동하셨기에 저 역시 신속하고 명확한

일 처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저의 형님 잘 보살펴 주시기를 감히 부탁드리며 행복하십시요

댓글

  • 2014/11/20 16:24:01
  • 민원봉사과

북구청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고 바쁘신 중에도 칭찬의 글을 올려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사례를 직원들에게 전파하고 해당 직원을 격려하여 더욱 친절한 북구청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십시오

담당부서민원봉사과   

전화번호051-309-4262

최종수정일202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