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내용작성 시 의견의 비공개(비밀글) 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주정차위반 등 단속관련 신고사항은 구청에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동의 없이 이동될 수 있습니다.)
  • 근거 없는 비판이나 자신의 이익에 국한된 사항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작성 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법 제24조에 따라 북구 홈페이지 내 실명인증(이름, 주민등록번호 수집)서비스를 중단하고,
  • 2014. 8. 4.부터 휴대폰인증(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서비스가 제공되오니, 글쓰기 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친절공무원추천 : 제목 , 작성자 , 이메일 ,전화번호 , 내용 , 첨부파일으로 구성된 표 입니다.

민원서류 작성 친절 안내

  • 2023-06-09 16:38:06
  • 안*균
  • 조회수 : 164
06.09(금)아침 9시 조금 지나
장애인교통카드와 복지카드가 통합되는 카드(우체국 체크카드)를 발급받기 위해 민원창구를 찾았습니다. 서류 작성 설명을 자기 자리에서 설명하지 않고 밖으로 나와 민원인 바로 옆에서 안내를 하고
제자리로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신청서를 작성하기 위한 설명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신청서 작성을 마치고 서류를 건네니
신청서 작성이 되었다면서
담당자에게 전달하겠다고 했습니다.

업무대행자였던 것 같았은데
넘 친절히 안내를 받아
신청을 마치고 나오는 발걸음이 가벼웠습니다.

그 직원 이름은 "박근오"였습니다.
이 직원을 친절공무원으로 감히 추천드립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 2023/06/12 10:55:45
  • 신은경

○ 평소 구정에 관심가져 주시고 우리 직원을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귀하의 칭찬내용을 해당부서 및 전직원에게 알려 격려토록 하겠습니다. ○ 이 칭찬을 거름삼아, 앞으로도 우리구 전직원은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민원봉사과   

담당자신은경

전화번호051-309-4262

최종수정일202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