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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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준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하겠습니다”

  • 2024-02-27 09:18:24
  • 정영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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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응대 요령 교육 등 진행
 
우리 구는 구민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친절·불친절 신고센터를 연중 운영한다.
이에 따라 민원인이 친절 또는 불친절 상황을 경험했을 경우에는 구청 홈페이지, 전화, 우편, 엽서, 방문 등의 방법으로 연락하면 된다. 특히 민원인이 경험한 사례를 구체적으로 알려주면 확인을 거쳐 조치할 방침이다. 한편 2023년의 경우 친절신고는 125건, 불친절 신고는 59건이 접수된 것으로 집계되었으며 구는 민원 응대요령 교육과 친절교육, 심리상담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민원봉사과 ☎309-4262

최종수정일2020-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