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으로 구성된 표 입니다.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에 관한 안내

  • 2022-02-28 16:50:20
  • 화명1동
  • 조회수 : 1575
안녕하십니까.
화명1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2022년 2월 1일부터 아래와 같이 점심시간 휴무제를 시행합니다.
점심시간 동안의 휴식을 통해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사오니, 민원인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개요>

○ 추진근거 : 지방공무원 복무규정 제2조

○ 시행일자 : 2022. 2. 1. ~

○ 시행대상 : 북구청 및 행정복지센터
※ 보건소 및 도서관(사업소)은 코로나 19 등 현 자체 실정에 맞게 운영

○ 시행방법
- 점심시간(12:00 ~ 13:00) 휴무 시행 / 대면 민원업무 중단
- 원만한 정착(민원안내 등)을 위하여 직원 1~2명 대기근무(2개월 정도)

○ 문의
- 화명1동 행정복지센터(☏051-309-6301)

담당부서화명1동   

담당자이종암

전화번호051-309-6301

최종수정일2020-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