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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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1일부터 점심시간에 민원업무 휴무

  • 2022-02-08 09:28:56
  • 정영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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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무인발급기 지원인력 배치

 
우리 구는 2월 1일부터 민원업무 점심시간 휴무제를 시행한다. 이로써 구청과 13개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월~금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민원 업무를 처리하지 않는다. 구는 점심시간 휴무제와 관련하여 민원인들의 혼선을 줄일 수 있도록 인터넷, SNS, 안내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홍보하고 있다.
또 점심시간에 방문한 민원인이 편히 기다릴 수 있도록 대기 장소를 별도로 마련하고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을 돕는 직원을 배치하는 등 민원인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할 예정이다.
문의 행정지원과 ☎309-4107

최종수정일2020-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