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에 바란다 : 으로 구성된 표 입니다.

[시설]북구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북구국민체육센터

  • 2024-03-13 14:00:40
  • 의회사무국
  • 조회수 : 23
○ 우리 북구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 북구의회는 구민 의견이 구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소중한 고견과 충고에 늘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만,
다소 불편한 점이 있었다면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귀하께서 게재하신 민원에 대하여 「부산광역시 북구의회 진정서 처리규정」
제4호에 의거, 그 내용을 북구청장에게 이송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내용------------------------------

1. 안녕하십니까? 구 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의회에 바란다」를 통해 접수하신 북구국민센터 이용 관련 시설 개선 건의사항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탈수기 및 드라이기 설치, 대형선반 확충, 장애인용 거치의자 비치로 이해하며, 검토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탈수기는 개관 초기에 운영하였으나, 수영복 탈수 외 사용(각종 빨랫감 탈수)에 의한 잦은 고장과 각종 민원으로 철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 드라이기는 빠른 시일 내로 설치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 대형선반 확충은 현재 공간이 부족하여 장기적으로 검토해보도록 하겠으며, 장애인 거치의자의 경우 수영장에 비치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부산광역시 북구청 문화체육과 김선주 주무관(051-309-4122)에게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의회사무국 ☎309-4092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앞으로도 우리구 발전을 위해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의회사무국   

담당자이효정

전화번호051-309-4041

최종수정일2020-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