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호

이동

김명석 제8대 북구의회 후반기 의장 취임 소감

  • 2020-08-01 14:35:59
  • 문화체육과2
  • 조회수 : 1001

소통하고 변화하는 의회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29만 구민여러분, 그리고 동료 의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으로 제8대 북구의회 후반기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저를 이 자리에 세워주신 것은 구민들과 지역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는 마음으로 나섰던 그 초심을 다시 한 번 가다듬고, 신발끈을 질끈 졸라매고 더 열심히 뛰어보라는 격려이자 채찍질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 마음을 어떻게 하면 잘 받들 수 있을지 최선을 다해 고민할 것이며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하루하루를 보람차게 보내려고 합니다.

저는 이번 임기동안 소통하고 변화하는 북구의회를 목표로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열린의회’, 예산집행의 효율성과 적절성을 감시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의회’, 구정운영에 대한 견제와 협력을 통해 구민의 행복을 만들어 가는 소통의회’, 주민과 함께 늘 현장에서 호흡하는 '감동의회'를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저는 한결같은 자세로 주민 한분 한분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 구민이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풀뿌리 민주주의가 바로 설 수 있도록 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저에게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욱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리며, 구민 한 분 한 분의 마음을 읽고 한 발 더 앞장서서 실천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종수정일2020-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