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호

이동

북구의회 의장 새해 인사

  • 2020-01-30 12:21:51
  • 문화체육과2
  • 조회수 : 785

북구의회 의장 새해 인사

북구의회 의장 새해 인사

구민에게 희망 주는 의회 만들겠습니다

 

정기수 의장

 

존경하는 30만 구민 여러분!

희망과 꿈이 가득한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고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져 웃음과 여유가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구민 여러분께서 지난 한 해 동안 북구의회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지난해 우리 북구의회는 구민에게 희망을 주는 열린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행복한 북구를 만들기 위해 지역상권 상생협력에 관한 조례발달 장애인 권리보장 및 지원에 관한 조례등을 제정하여 사회적 약자와 소외 계층에 대한 보호에 적극 앞장섰으며, 북구의 숙원 사업인 구포가축시장 폐쇄를 위해 상인들의 폐업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를 마련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구민 불편을 해소하고자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대책마련 결의안을 채택하여 집행부에 전달하는 등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면서 보람 있는 한 해를 보냈습니다.

올해도 우리 북구의회는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의정, 함께하는 참여의정을 펼치겠으며 의회의 전문성을 강화하여 구민에게 희망을 주는 열린 북구의회를 만들어나가겠습니다. 또한 구의 주요 시책사업들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구민들과 함께 견제와 감시를 철저히 하면서도 합당한 대안을 제시하는 생산적인 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주민들 곁으로 다가가는 현장중심 의정활동으로 구민 불편 사항을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으며 불합리한 구정시책을 개선하는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의원들의 의정수행 능력 향상을 위해 교육 및 연수 등을 통하여 전문지식과 소양을 갖추도록 노력하겠으며 끊임없는 자기계발로 지식정보화 시대에 앞서가는 창의적인 의회상을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지속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희망찬 새해에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는 보람찬 한해가 되시기를 다시 한 번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종수정일2020-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