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답변 드립니다.
- 2011-11-26 14:01:35
- 관리자
- 조회수 : 1452
먼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건의하신 컴퓨터의 헤드셋은 교체하여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멀티미디어실의 컴퓨터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정기적인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점검 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수의 이용자가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예상치 못한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직원에게 말씀해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정기적인 점검을 통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309-494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건의하신 컴퓨터의 헤드셋은 교체하여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멀티미디어실의 컴퓨터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정기적인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점검 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수의 이용자가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예상치 못한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직원에게 말씀해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정기적인 점검을 통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309-494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교육지원과
담당자김동호
전화번호051-309-4945
최종수정일202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