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으로 구성된 표 입니다.

이름만 디지털도서관입니까?

  • 2011-11-23 14:08:09
  • 곽OO
  • 조회수 : 2202
명색이 디지털도서관인데 어찌 이리 멀쩡한 pc가 몇 개 없는 것입니까?

강의 듣는 사람도 많을텐데 스피커는 왜 죄다 고장나 있는 겁니까?

지금도 벌써 3번째 자리를 옮겼지만 스피커가 왼쪽만 들립니다.

귀 아파서 강의도 제대로 못 듣겠습니다.

다른 지역 일반 도서관보다 더 못한 디지털 도서관이라니...

제발 신경 좀 써 주십시오.

답변답변 드립니다.

  • 2011-11-26
  • 관리자

먼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건의하신 컴퓨터의 헤드셋은 교체하여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멀티미디어실의 컴퓨터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정기적인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점검 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수의 이용자가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예상치 못한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직원에게 말씀해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정기적인 점검을 통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309-494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교육지원과   

담당자김동호

전화번호051-309-4945

최종수정일202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