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으로 구성된 표 입니다.

컴퓨터에 대한 건의사항

  • 2012-11-10 17:28:58
  • 김OO
  • 조회수 : 2496
오늘 오랜만에 디지털도서관을 방문한 만덕주민입니다~

인강을 들으려고 컴퓨터를 예약했는데 인강재생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지 않아서 직원분께 도움을 구하고

나름 해결이 되어서 자리를 옮겨 들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음성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안그래도 1인 2시간 사용인데 프로그램 설치한다고 30분 날리고 이제 들으려고 하니 소리가 안나오고....

그래서 다시 나름의 방법으로 해결을 했는데 나오다가 또 안나오더라구요....

결국 한시간동안 공부하지도 못하고 시간만 날리고 기분만 나빠졌어요.

여기... 부산광역시 북구 디.지.털 도서관 아닙니까?????

디지털도서관인데 왜 컴퓨터가 이렇게나 잘 안돌아가나요 인터넷 속도도 느리고 간간히 어떤 컴퓨터들은

고장났는지 파란불이 떠 있고 자기혼자 재부팅을 반복하고~ ...... 그래도 한 1~2년 전 즈음에 계속 다닐때는

괜찮았던거 같은데 오늘 가보니 관리가 정말 안돼있는듯했습니다 ...

북구주민으로서, 만덕주민으로서 이런 이름이랑 시설물이랑 따로 노는 도서관 창피하네요

그래도 나름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운영되고 있는 도서관인데 좀 더 나아졌으면 합니다

물론 주민들이 컴퓨터를 막 다뤄서 그렇게 된 것이겠지만 그래도 컴퓨터도 소모품인데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점점 고물덩어리가 되어 가지 않을까요? 저 나름 우리 도서관 애정하고 있었는데 오늘 오랜만에 갔다가 정만 떨어지고 왔네요 부디 제 건의사항이 직원분들께 전달되어서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

그럼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번 방문때에는 웃음을 지으며 나올 수 있는 도서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답변컴퓨터에 대한 건의사항

  • 2012-11-13
  • 관리자

 

○ 북구디지털도서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도서관에서는 이용자들이 멀티미디어실 이용 시 불편이 없도록 정기적으로 시스템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작동에 이상이 있는 컴퓨터를 수시로 발견하여 조치하고 있으나, 전산기기의 노후화에 따른 예기치 못한 고장으로 귀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동영상 오류 및 컴퓨터 이용 상에 문제가 발생할 시에는 데스크로 와 주시면 즉시 도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정기점검과 철저한 관리를 통하여 이용에 편의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멀티미디어실(☎309-4944)로 전화 주시면 상세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교육지원과   

담당자김동호

전화번호051-309-4945

최종수정일202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