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으로 구성된 표 입니다.

1층 안내데스크 불친절

  • 2017-04-27 17:44:33
  • 안OO
  • 조회수 : 1939
1층 데스크에 계신 분 너무너무 불친절해서 글 남깁니다.

저번달에도 사물함 연장하러 갔을때 요즘 안다니는 것 같던데? 라며 짜증섞인 목소리로 반말 내뱉으시더군요 저는 황당했지만 오며가며 못보셨냐고 아니라고 말씀드려도 계속 짜증섞인 태도로 일관하셔서 정말 불쾌하더군요. 넘겨짚기식으로 말씀하시는 것도 그렇지만 그 언행이며 태도며..







저번달에 이어 오늘까지 터지니까 안되겠다 싶습니다. 오늘은 도서관에 있다가 열쇠 반납하려고 2층에서 1층으로 내려오는 길이었습니다. 그 불친절한 분이 안계시고 사무실에 계시던 분이 정수기직원분인지 기억나지 않지만 그분에게 어떤 열쇠를 주고계시더군요.

당연히 1층에 그분밖에 없으니 도서관 키반납하려고 사무실분 따라 갔습니다. 밖으로 나가시길래 따라 나왔는데 그 불친절한분 계시더군요. 사물함 열쇠반납하려고 한다 말씀드리자마자 자기 못봤냐면서 사무실에 있는 직원을 불러내면 어떻게 하냐? 따져물으시는데 진짜 할말이 없더군요

그 정수기직원분이 안내데스크에 아무도없으니까 사무실로 찾아간 모양인데 알지도 못하시면서 쏘아붙이시는데..그리고 밖에 계시는걸 제가 어떻게 알고 찾습니까? 그럼 데스크에 가만히 앉아계시지 어쨌든 정말 기분이 나빠서 제가 그런거 아니다 알지도 못하시면서 그런식으로 말하시지 말라 말씀드렸더니 계속해서 짜증내시다가 "됐습니다" 이렇게 말씀하시더군요 사과는커녕 안하무인 태도며 알지도 못하면서 내뱉으시는 그 언행. 나이는 어디로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공익요원분들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어느샌가 그분들 안계시고 그 불친절한분 계시는데 제발 다른분으로 안내데스크 보내주세요 아니면 태도부터 좀 개선하시던지요. 불쾌해서 다신 안가려고 하지만 다른 분들한테도 똑같이 행동할거 안봐도 눈에 보여서 말씀드립니다. 6개월 넘게 다녔지만 제가 본 분중에 그분만 불친절합니다. 나이 많으시다고 말씀못드리지 마시고 꼭 그분이 시정하도록 조치 취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답변1층 안내데스크 불친절

  • 2017-05-06
  • 관리자

○ 반갑습니다. 디지털도서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 먼저 도서관 안내 데스크 이용 시 불친절을 느끼신 점 죄송합니다. 이러한 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해당 직원에 대하여 친절 교육을 실시토록 하겠으며 향후 안내 데스크 근무자를 청원경찰에서 다른 직원으로 교체토록 조치하겠습니다.
 
○ 기타 불편한 사항이나 자세한 설명은 ☎309-2092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교육지원과   

담당자김동호

전화번호051-309-4945

최종수정일202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