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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업무명 | 공개의 범위 | 공개주기 | 공개시기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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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연보 | 연1회(2월) | 보고서 발간후 1주일 이내 | 바로가기 | |
주요업무에 대한 자체평가 결과 | 근거, 개요, 평가결과 | 연1회 | 완료후 1월이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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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정백서 | 2년 1회 | 발간후 1월이내 | 바로가기 | |
주요업무계획 | 연1회 | 2월중 | 바로가기 | |
정책실명제 | 사업명, 부서명, 담당자, 사업개요, 추진경과, 추진실적 | 연2회 | 1, 7월 | 바로가기 |
감사계획 | 감사계획 | 수시 | 자료발생후 30일 이내 | 바로가기 |
자체감사결과 | 감사결과 지적사례 | 수시 | 자료발생후 30일 이내 | 바로가기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운영 | 프로그램명, 장소, 과정 및 일정, 강사 | 수시 | 수시-동 주민센터별 주민자치회 홈페이지 게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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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랑스런 구민상 | 추진일정 및 결과 | 2년 1회 | 단위업무 종료후 7일이내 | 바로가기 |
북구평생 학습센터 | 프로그램명, 운영기간, 대상, 모집인원 |
연1회 | 3월 | 바로가기 |
주민등록 인구 및 세대현황 | 동별, 남녀별 인구수, 세대수 | 월 1회 | 10일이내 | 바로가기 |
다문화가족현황 | 동별 가족수, 가족구성원수 | 연 1회 | 7월 | 바로가기 |
민원사무편람 | 민원사무명, 처리흐름, 처리기간, 신청서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정보공개 현황 |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 현황 | 연1회 | 정보공개 연차보고 후 | 바로가기 |
무인민원발급기 운영현황 | 설치장소, 운영시간, 발급민원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여권업무 안내 | 여권발급 안내, 서식, 규격 사진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정보공개 책임관 | 직위, 성명, 연락처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정례회 및 임시회 의사일정 | 날짜별 의사일정 | 회의시 마다 | 회의시작 5일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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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록 | 회의록 (비공개회의록 제외) |
회의종료 후 | 회의종료후 1개월이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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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행정과 관련 구에서 주최한 공청회 개최결과 보고서 | 공청회개최 결과보고서 | 수시 | 완료일부터 1월이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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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소 등록현황 | 상호, 주소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수의계약 내역 | 1천만원 이상의 공사 용역 ,물품 (제조)구매 | 수시 | 자료변동 발생시 | 바로가기 |
산후조리원 현황 | 상호명, 소재지, 전화번호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민방위교육 | 일시, 장소, 기간, 대상 | 연1회 | 교육일 확정시 | 바로가기 |
북구 중장기 종합계획 및 주요기본 계획 | 수시 | 계획완료일부터 1월이내 | 바로가기 | |
공약추진 현황 및 평가결과 | 공약명, 추진부서, 사업개요, 추진실적, 추진계획, 평가결과 | 반기 | 2, 8월 | 바로가기 |
각종 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위원회명, 설치근거,설치목적,위원 수, 담당부서 | 매년 1회 | 7월 | 바로가기 |
조직현황 |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 읍면동별 부서현황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바로가기 |
자치법규 입법예고안 | 조례안, 규칙안, 규정안, 부서, 일, 담당자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고문변호사 운영현황 | 성명, 주요경력, 위촉기간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행정규제목록 | 규제사무명, 처리부서, 법적근거, 법령 등 공포일, 규제목적, 규제내용, 규제기준, 처리절차, 처리기간, 유효기간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행정심판 재결결과 | 사건번호, 사건명, 재결결과, 재결요지 | 매월 | 10일이내 | 바로가기 |
지역 주요통계 | 면적, 행정구역, 조직, 자동차등록수, 복지시설수, 위생업소현황 등 | 분기 | 1,4,7,10월 | 바로가기 |
도시교류 | 도시명, 도시소개, 교류일, 지역축제, 홈페이지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주민참여예산 운영현황 | 운영계획 및 운영현황 | 매년 1회 | 기본계획 수립시 1월이내 | 바로가기 |
개인정보보호방침 | 개인정보처리목적,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현황, 제3자제공, 위탁현황, 항목, 파기, 안전성 확보조치, 열람청구방법 등 | 수시 | 개정시 | 바로가기 |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 명칭, 부서명, 운영근거, 운영목적, 보유기간, 정보주체수 | 수시 | 변경시 | 바로가기 |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 | 부서명, 위탁기관, 위탁내용 | 수시 | 개정시 | 바로가기 |
정보화교육(구청) | 기간, 교육시간 및 과정, 계획시간, 계획인원, 접수기간, 교육신청 방법, 유의사항, 교육장 위치안내 등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단체장 재산등록 | 공직자 재산등록 공개대상자 재산내역 | 매년 1회 | 3월말 | 바로가기 |
제안심사 | 구분(시민, 공무원), 제안명, 제안개요, 창안등급, 시상금 | 매년 1회 | 1월 (전년도제안운영실적결과보고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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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구역 | 면적, 구성비, 동수, 통반수 | 매월 | 10일이내 | 바로가기 |
주간일정 | 행사명, 행사일시, 참석인원, 행사장소 | 매주 | 금 | 바로가기 |
행정사 현황 | 상호명, 소재지, 전화번호 | 분기 | 1,4,7,10월 | 바로가기 |
공개채용 시험정보 | 시험안내, 일정, 담당부서, 전화번호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비정규직원 근무제도 | 무기계약직,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주민투표 및 주민소환투표 청구권자 총수 | 주민투표 및 주민소환투표 청구권자 총수, 서명인수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주민자치센터운영평가결과 | 운영계획 및 성과 | 매년1회 | 12월 | 바로가기 |
전입지원 안내 | 이사전,이사,이사후 민원사무명 또는 생활정보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사회단체현황 | 단체명, 사업명,지원내용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교육지원사업 현황 | 유형, 지원대상, 지원금액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강사은행제 강사 등록 현황 | 강의분야, 강사명, 성별, 주요경력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평생학습 동아리 등록 현황 | 동아리명, 설립일, 회원수, 대표자, 모임주기, 동아리 소개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청사현황(연면적,층수,주요시설물,주차대수), 시설사용 | 수시 | 변경시 | 바로가기 |
정보공개모니터단 현황 | 운영목적, 활동인원, 임기, 역할 | 매년 1회 | 10월 | 바로가기 |
주요 민원처리결과 | 접수일자, 민원명, 처리결과, 처리부서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민원처리절차 | 청원, 진정민원 접수 및 처리안내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부서별 민원접수 처리현황 | 주관부서, 접수건수, 처리현황 | 분기 | 1,4,7,10월 | 바로가기 |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 평가목적, 주요평가항목,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 결과 | 분기 | 1,4,7,10월 | 바로가기 |
가족관계신고사항 처리실적 | 출생·사망·혼인·이혼 신고사항 등에 대한 연간 처리실적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의안 및 처리결과 | 의안번호, 의안명, 제안자, 제안일, 처리회기, 상태, 처리결과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의원발의 조례안 | 의안번호, 의안명, 제안자, 제안일, 처리회기, 상태, 처리결과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의원 국외연수 보고서 | 참가의원, 기간, 일정, 여비집행 내역, 연수결과 보고서 | 수시 | 귀국 한달 이내 | 바로가기 |
의원 재산등록 | 공직자 재산등록 공개대상자 재산내역 | 매년1회 | 3월 | 바로가기 |
의회연혁 및 구성현황 | 의회연역, 임무 및 임기, 의회구성, 의회운영, 의회기능, 의원현황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바로가기 |
의원현황 | 전현직 의원현황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바로가기 |
의회방청 안내 | 의회일정, 신청방법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바로가기 |
의회기능 | 의회에서 하는 일, 의안처리절차 안내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바로가기 |
평생학습 교육기관 소개 | 기관명,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 신규 | 수시 | 바로가기 |
부서별 업무추진비 | 부서별 업무추진비(사용일시, 사용액, 사용처) | 매월 | 익월 10일 한 | 바로가기 |
구청장 업무추진비 | 구청장 업무추진비(사용일시, 사용액, 사용처) | 매월 | 익월 10일한 |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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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업무명 | 공개의 범위 | 공개주기 | 공개시기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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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래연습장 등록현황 | 상호, 주소, 연락처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게임장 등록현황 | 상호, 주소, 연락처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여행업 등록현황 | 상호, 주소, 연락처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출판사 등록현황 | 상호, 주소, 연락처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비디오감상실 현황 | 상호, 주소, 연락처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체육시설업현황 | 상호, 주소, 연락처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PC방 등록현황 | 상호, 주소, 연락처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지정문화재 현황 | 종류,지정번호, 문화재명, 소재지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수시 | 바로가기 |
축제, 행사 현황 | 축제, 행사정보 | 변동사항 발생시 | 연중 | 바로가기 |
관광정보 | 음식, 숙박, 영화관, 영화사 | 변동사항 발생시 | 연중 | 바로가기 |
문화관광지 현황 | 문화관광지명, 소재지, 이용방법 | 변동사항 발생시 | 연중 | 바로가기 |
영화상영관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문화예술회관 대관일정 | 대관일정표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도서기증운동 | 기증도서현황 | 분기1회 | 1,4,7,10월 | 바로가기 |
정보화 교육 | 정보화 교육 강좌명 및 강사 | 분기1회 | 1,4,7,10월 | 바로가기 |
정보화교육 | 정보화 교육 과정 및 일정 | 연1회 | 계획완료 후 1개월이내 | 바로가기 |
정기간행물 등록현황 | 명칭, 발행인, 등록일자 | 분기 | 1,4,7,10월 | 바로가기 |
스포츠바우처 사업 안내 | 근거규정, 신청자격, 신청방법, 사업비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바로가기 |
생활체육 프로그램 현황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체육시설 현황 | 유형(생활체육시설, 동네체육시설 등), 소재지, 이용방법, 전화번호 | 매년1회 | 1월 | 바로가기 |
유원시설업 현황 | 업종, 업체명, 소재지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작은도서관 현황 | 구분(공립, 사립), 도서관명, 소재지, 면적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도서관 현황 및 이용 안내 | 현황(도서관명, 소재지, 층별 주요시설) 이용안내(도서관 이용 대상, 시간, 휴관일, 회원가입 및 대출·반납 방법 등)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도서관 자료 현황 | 도서관명, 도서·비도서, 연속간행물 보유 현황 등 |
분기 | 1,4,7,10월 | 바로가기 |
도서관 주요행사 일정 | 행사명, 일시, 장소, 일정, 주요프로그램 | 분기 | 1,4,7,10월 | 바로가기 |
도서관 현황 및 이용 안내 | 현황(도서관명, 소재지, 층별 주요시설) 이용안내(도서관 이용 대상, 시간, 휴관일, 회원가입 및 대출·반납 방법 등)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도서관 자료 현황 | 도서관명, 도서·비도서, 연속간행물 보유 현황 등 | 분기 | 1,4,7,10월 | 바로가기 |
도서관 주요행사 일정 | 행사명, 일시, 장소, 일정, 주요프로그램 | 분기 | 1,4,7,10월 | 바로가기 |
출입 언론현황 | 언론사명, 대표 출입기자 | 분기 | 1,4,7,10월 | 바로가기 |
외국인도시민박업 등록현황 | 업종,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1회 | 1월 | 바로가기 |
인쇄소 등록현황 | 상호, 주소, 연락처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숙박업소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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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업무명 | 공개의 범위 | 공개주기 | 공개시기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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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구 예산현황(예산서) |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 예산현황 | 연1회 | 예산확정시 1월이내 | 바로가기 |
지방재정공시 | 연1회 | 매년 8월말 | 바로가기 | |
석유판매업품질검사 위반업소 | 위반업소명, 위반사항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방문판매 업체현황 | 상호명, 상호소재지, 전화번호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유료직업소개소현황 | 상호, 소재지, 전화번호 | 연1회 | 2월중 | 바로가기 |
통신판매업 | 상호, 소재지 | 분기 1회 | 매분기 초 | 바로가기 |
광견병 예방주사 | 기간, 장소,접종 비용 | 4월,10월 | 실시 전 | 바로가기 |
LP가스판매업 현황 | 상호, 소재지, 전화번호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동물병원현황 | 상호, 소재지, 전화번호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담배소매인지정현황 | 상호, 소재지, 전화번호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공장등록 현황 | 상호, 소재지, 전화번호, 생산품 |
연2회 | 1,7월 | 바로가기 |
주요생필품 가격동향 | 품목, 시장별, 가격 | 월1회 | 매월 | 바로가기 |
세입·세출예산결산서 |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결산·기금결산, 채권현재액 및 채무 결산, 공유재산 증감, 물품증감 현황 | 연1회 | 승인후 5일이내 | 바로가기 |
국·공유재산현황 | 동별필지, 면적 | 연2회 | 4월, 10월 | 바로가기 |
국.공유재산 매각 | 국.공유재산 매각 | 수시 | 입찰기일 10일전 | 바로가기 |
공용차량 운용상황 | 보유 현황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지역행사, 축제 등 주요공공행사 | 예산액 5천만원 이상 지출된 행사 축제 등 공공사업 원가정보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개별주택가격 | 번지별 주택가격 | 연2회 | 4.30(1.1기준) 9.30(6.1기준) | 바로가기 |
구에서 징수하는 사용료·수수료 등 요금 조정 | 북구 제증명 등 수수료 | 수시 | 확정일로부터 1월이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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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인터넷 공매 | 차량정보(차량번호, 입찰예정가 등)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안경업소 현황 | 업소명, 주소, 전화번호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청사 에너지관리 | 전기, 수도, 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 | 분기 | 1,4,7,10월 | 바로가기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수의계약 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계약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수의계약사유, 담당부서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 구분(공사, 용역, 물품), 명칭, 시기, 물량 및 규모, 도급액, 입찰방법, 담당부서, 전화번호 | 연1회 | 계획완료후 1월이내 | 바로가기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대가지급 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 종료일, 계약금액, 기성금, 준공금, 지급대상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담당부서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공사, 용역, 물품 입찰공고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공고명, 계약방법, 입찰마감일시, 입찰방법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지방세징수 현황 | 세목별 목표액, 부과액, 징수액, 미수액, 징수율 | 매년 1회 | 4월 | 바로가기 |
세외수입징수 현황 | 세목별 징수결정액, 징수액 | 매년 1회 | 4월 | 바로가기 |
지방세 고액상습체납자 명단 | 개인명단(성명(나이), 직업(업종), 주소:, 총체납액, 세목, 납기, 체납사유), 법인명단(법인명, 대표자(연령, 주소:), 업종, 법인소재지, 총체납액, 세목, 납기, 체납사유) | 매년 1회 | 12월 | 바로가기 |
착한가격업소 현황 | 업종, 상호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수시 | 바로가기 |
개인서비스요금 현황 | 품목, 평균가격 | 매월 | 10일이내 | 바로가기 |
가격표시제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 점검대상, 위반사항, 조치사항 | 매년 1회 | 12월 | 바로가기 |
전통시장 현황 | 유형(상설, 5일장 등), 소재지, 개장일, 주차시설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중소기업 제품 구매실적 |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매년 1회 | 12월 | 바로가기 |
계량기 업체 현황 |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1회 | 12월 | 바로가기 |
대규모점포 현황 | 유형(대규모 점포, 준대규모 점포), 상호명, 소재지, 휴점일, 개폐점시간, 전화번호 | 수시 | 변동사항 발생후 10일이내 | 바로가기 |
도시가스공사계획 승인, 신고현황 | 공사명, 공사구간, 공사기간, 사업자 | 분기 | 3월,6월,9월,12월 | 바로가기 |
서민층 가스시설 개선사업 현황 | 사업기간, 사업내용, 추진현황, 추진계획 | 매년1회 | 12월 | 바로가기 |
가스사업자 지도점검결과 | 점검기간, 점검대상, 위반사항, 조치사항 | 매년1회 | 12월 | 바로가기 |
에너지절약 지도점검결과 | 점검기간, 점검대상, 위반사항, 조치사항 | 반기 | 2, 8월 | |
주유소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취업정보 | 회사명, 직종, 주소, 연락처, 담당업무, 응시자격, 급여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공공근로 안내 | 사업명, 사업내용(추진기간, 모집기간, 신청요건, 근로조건 등), 담당자, 전화번호 | 수시 | 변동사항 발생후 10일이내 | 바로가기 |
지역공동체일자리 사업 안내 | 사업명, 사업내용(추진기간, 모집기간, 신청요건, 근로조건 등), 담당자, 전화번호 | 수시 | 변동사항 발생후 10일이내 | 바로가기 |
사회적기업 지정 안내 | 지정기간, 지정유형, 지원내용(예산 등), 중간지원기관(현황, 임무) | 수시 | 변동사항 발생후 10일이내 | |
마을기업 지정 안내 | 지정기간, 지정유형, 지원내용(예산 등), 중간지원기관(현황, 임무) | 수시 | 변동사항 발생후 10일이내 | |
농가 비료 등 지원 현황 | 품목, 읍면동별 공급물량, 농가수 | 매년 1회 | 12월 | 바로가기 |
농지전용 허가 등 현황 | 농지전용 허가 현황 | 매년 1회 | 12월 | 바로가기 |
축산물위생관리법 위반 지도점검 결과 | 점검일시, 점검대상,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매년 1회 | 12월 | 바로가기 |
축산물위생업 현황 | 종류(축산물판매업, 식육포장처리업, 축산물보관업, 축산물운반업 등),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2월 | 바로가기 |
동물약국 등 현황 | 종류(동물약국, 동물의약품 도매상, 동물용의료기기 판매업 등),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2월 | 바로가기 |
동물판매업 등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2월 | 바로가기 |
수산통계 | 생산액, 수출액, 수산가구, 수산인구, 어선, 어촌, 어항, 지정해역, 어업면허, 어업허가, 어종별 통계(종류, 면적, 농가수, 생산량, 생산액, 판매량, 매출액) 등 | 매년 1회 | 12월 | 바로가기 |
어선 현황 | 구분(등록, 허가, 변경등록, 변경허가, 건개조발주 허가, 허가지위 승계, 폐지, 등록말소), 어선명, 규모, 일자 | 매년 1회 | 12월 | 바로가기 |
다중이용시설 현황 | 종류, 시설명, 시설면적, 소재지, 용도 | 매년1회 | 3월 | 바로가기 |
공산품 안전성조사 결과 | 리콜제품리스트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지방보조금 성과평가 결과 | 보조금 종류, 담당부서, 지급근거, 지급단체, 보조금액, 보조사업내용 | 연1회 | 4월 | 바로가기 |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명 | 공개의 범위 | 공개주기 | 공개시기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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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구 지역사회보장계획(4개년) | 중기발전계획 | 4년 주기 | 계획완료일로부터 1월이내 | 바로가기 |
사회복지관 예산서 | 세입·세출 예산개요 | 연1회 | 1월 | 바로가기 |
사회복지관 결산서 | 세입·세출 결산개요 | 연1회 | 4월 | 바로가기 |
후원금의 수입,사용결과 | 후원금의 수입 및 사용내역 및 사용결과 | 연1회 | 4월 | 바로가기 |
사회복지관 서비스공급계획 | 서비스 공급계획 주요사항 | 연1회 | 2월 | 바로가기 |
사회복지관 현황 | 사회복지관명, 소재지, 전화번호 | 연1회 | 2월 | 바로가기 |
국민기초생활보장사업 | 수급자수(각 행정복지센터별 가구수, 인원) | 연1회 | 2월 | 바로가기 |
장애인복지시설현황 | 시설규모, 수용인원 | 연1회 | 2월 | 바로가기 |
사회복지법인 및 시설 | 예산, 결산공고 | 연1회 | 1월(예산) 4월(결산) | 바로가기 |
어린이집 현황 | 소재지, 대표자, 원장명, 평가인증 여부 | 연1회 | 1월중 | 바로가기 |
경로당현황 | 명칭, 소재지, 회장명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국제결혼중개업체현황 | 명칭, 소재지, 대표자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노인복지시설현황 | 시설명, 소재지, 시설장, 전화번호 | 연1회 | 1월 | 바로가기 |
지역보건 의료계획 | 계획전부 | 4년 | 계획완료후 1월이내 | 바로가기 |
연차별 지역보건 의료계획및 결과 | 시행계획 및 결과전부 | 매년 | 완료후 1월이내 | 바로가기 |
보건소 설치 운영현황 | 운영현황 전부 | 반기 | 완료후 1월이내 | 바로가기 |
2020년 희귀질환자 의료비 지원 사업 | 해당질환 및 재산·소득기준 변동사항 | 연1회 | 지침시행 후 | 바로가기 |
임시 예방접종 | 예방접종 기일, 장소, 접종종류 | 수시 | 예방접종 시작전 | 바로가기 |
취학아동 예방접종 확인사업 | 사업내용 | 연1회 | 지침시행 후 | 바로가기 |
정기 예방접종 | 예방접종 기일, 장소, 접종종류, 예방접종을 받을 자 범위 등 | 연1회 | 연초 | 바로가기 |
난임부부지원사업 | 연1회 | 지침 시행후 | 바로가기 | |
산모·신생아 도우미 지원사업 | 사업지침 | 연1회 | 지침 시행후 | 바로가기 |
선천성대사이상 검사 및 환아 의료비지원 | 사업지침 | 연1회 | 지침 시행후 | 바로가기 |
미숙아 및 선천성이상아 | 사업지침 | 연1회 | 지침 시행후 | 바로가기 |
2020년 국가암관리사업 | 사업지침 | 연1회 | 지침 시행후 | 바로가기 |
병의원, 약국 현황 | 기관명, 주소, 전화번호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의료기기 판매업소현황 | 업소명, 주소, 전화번호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치매예방관리사업 | 연1회 | 지침 시행후 | 바로가기 | |
신생아청각선별검사 | 연1회 | 지침 시행후 | 바로가기 | |
소독업소 현황 | 업소명, 주소, 전화번호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저소득가장 건강검진사업 | 사업지침 | 수시 | 지침시행후 | 바로가기 |
취학전아동시력건강검진사업 | 사업지침 | 수시 | 지침시행후 | 바로가기 |
복지재단 현황 | 복지재단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지원현황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지역사회 복지자원 현황 | 복지자원 및 서비스 현황 | 반기 | 1월, 7월 | 바로가기 |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바우처)안내 | 신청기준, 지원절차, 서비스 내용(기관명, 바우처 종류)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푸드뱅크 현황 | 푸드뱅크명, 소재지, 인력현황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모금 | 모금기간, 기부금액, 모금실적(목표액, 실적액, 지원액)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자원봉사시설 | 시설명, 소재지, 주요행사, 대표자, 운영형태, 전화번호 | 연1회 | 2월 | 바로가기 |
생활안정자금 융자지원 안내 | 지원근거, 종류, 융자대상, 융자한도, 융자이율, 융자조건, 신청방법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긴급복지 사업안내 | 근거규정, 선정기준, 지원내용, 신청방법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무료급식소 현황 | 시설명, 소재지, 운영주체, 전화번호, 1일 급식제공 수, 휴무일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발달재활 및 언어치료 기관 현황 | 기관명, 소재지, 전화번호, 발달재활 및 언어치료 프로그램 내용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의료급여제도 안내 | 근거규정, 선정대상, 의료급여 수급권자 유형, 의료급여 수급권자 현황, 의료급여혜택, 의료급여 연장승인, 선택병의원제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의료급여 대상자 현황 | 국민기초(일반, 시설), 북한이탈자, 의료급여 대상인원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국민기초생활보장 안내 | 근거규정, 선정대상, 선정기준, 급여신청방법, 지원내용, 기타 감면제도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자활근로사업 안내 | 근거규정, 참여대상, 지급기준, 사업내용, 신청방법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장애인단체 행사일정 | 행사명, 행사내용 및 일정, 개최단체(단체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장애인활동 지원제도 | 근거규정, 신청자격, 신청방법, 활동지원 수급자 선정방법, 활동지원 급여의 종류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장애인연금 및 장애인 수당 지급현황 | 장애인연금 지급현황(수급율, 장애등록 유형별 수급자 수, 지급금액), 장애인수당 지급현황(장애등록 유헝별 수급자 수, 읍면동별 수급자 수, 지급금액) | 분기1회 | 1,4,7,10월 | 바로가기 |
등록 장애인 수 | 읍면동별, 유형별, 등급별 등록장애인 수 | 매월 | 10일 | 바로가기 |
장애인활동 지원기관 현황 | 기관명, 소재지, 전화번호, 활동지원 내용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공공기관 장애인 전용주차 면수현황 | 공공기관명, 주차면수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장애인 일자리 현황 | 유형, 일자리 수, 급여일, 급여액 | 연1회 | 2월 | 바로가기 |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업체 현황 | 지정번호,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 | 상품명,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구매 세부내역, 제조업체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장례식장 현황 | 업소명, 대표자, 소재지, 전화번호, 빈소수, 안치능력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기초노령연금 현황 | 근거규정, 대상, 지급시기, 신청방법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노인 현황 | 독거노인수, 장수노인수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노인교실 현황 | 교실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노인일자리사업 현황 | 사업형태, 사업기간, 일자리수, 내용, 수행기관, 신청방법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청소년 복지시설 현황 | 시설명, 위치(지도), 시설장, 운영주체,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장학금 지급 안내 | 장학금 지급기준, 지급대상, 지급금액 | 매년 1회 | 12월 | |
청소년 수련시설 현황 | 시설명, 소재지, 운영주체, 규모 및 주요시설, 인증수련활동,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청소년 보호법 위반 포상금 안내 | 종류, 근거법령, 금액산정기준, 예산액, 지급실적, 담당부서,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청소년보호법위반업소지도점검결과 | 단속기간,대상,위반사항,조치사항 | 매년1회 | 1월 | 바로가기 |
한부모가족 사업안내 및 현황 | 근거규정, 선정기준, 지원내용, 신청방법, 한부모가족 세대 및 세대원수 현황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결혼중개업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업체명, 소재지 등),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매년 1회 | 12월 | |
출산장려 | 출산장려금 지원, 보육료지원, 유아용품 지원, 각종 할인 혜택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어린이집 등 보육시설 현황 | 유형(국공립, 민간, 가정, 직장), 특성(시간연장, 방과후, 장애통합, 장애전문, 영아전담), 시설명, 주소:, 전화번호, 교사수, 정원, 비용(일반원비, 특별활동비), 주요 프로그램, 평가인증 현황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보육시설 지원 안내 | 융자금 신청방법, 지원기준, 관련 예산액 및 집행액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가정양육수당 및 영유아 보육료 지원 | 지원대상, 지원조건, 지원금액, 신청방법 | 연1회 | 3월 | 바로가기 |
결식아동 급식 지원 | 선정기준, 신청방법, 지원내역, 예산집행 내역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결식아동 지정 급식소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관할 행정동 | 매년1회 | 3월 | 바로가기 |
지역아동센터 현황 | 시설명, 소재지, 시설장, 운영주체, 전화번호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드림스타트 서비스 지원 안내 및 현황 | 근거규정, 서비스명, 서비스내용, 지원기준, 지원대상, 지원지역, 관리대상자수, 사례관리 과정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의료기관 세탁물 처리업체 현황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치과기공소 현황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안경업소 현황 | 업소명, 주소, 전화번호 | 분기1회 | 분기초 | 바로가기 |
산후조리원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 점검대상, 위반사항, 조치사항 | 매년1회 | 점검완료후 1개월이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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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마시술소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명 | 공개의 범위 | 공개주기 | 공개시기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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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범업소 현황 | 업소명, 소재지 | 연1회 | 7월중 | 바로가기 |
식품·공중위생업소 행정처분사항 | 업소명, 소재지, 처분내용 등 | 수시 | 행정처분후 1일이내 | 바로가기 |
공중위생법위반업소 지도점검 결과 | 점검대상, 위반사항, 조치사항 | 연2회 | 1월,7월 | 바로가기 |
건강기능식품 판매업소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식품제조가공업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식품유형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즉석판매제조가공업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식품유형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일반음식점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유흥,단란주점업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휴게음식점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회수대상 위해식품 | 제품명, 유통기한, 회수사유, 제조회사, 방법 | 발생시 | 발생시 | 바로가기 |
집단급식업소 현황 | 시설명, 소재지, 전화번호, 우편번호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식품접객업 지하수 수질검사 결과 | 업소명, 적합여부 | 매년 1회 | 11월 | 바로가기 |
부정·불량식품 신고포상금 지급 현황 | 근거법령, 금액산정기준, 예산액, 집행액, 담당부서, 전화번호 | 반기 | 1월, 7월 | 바로가기 |
위생관리등급평가 결과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위생관리등급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유통식품 수거별과 부적합 제품 | 제품명, 소재지, 부적합 항목, 유통기한 | 발생시 | 발생후 10일이내 | |
음식문화 개선사업 안내 | 사업명, 사업내용, 관련예산 등 | 매년 1회 | 4월 | 바로가기 |
이용업,미용업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세탁업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목욕업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건물위생관리업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명 | 공개의 범위 | 공개주기 | 공개시기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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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토양오염관리대상 시설현황 | 상호명, 소재지, 완공일 | 분기1회 | 분기말 | 바로가기 |
먹는물 수질검사결과 | 먹는물공동시설(약수터) | 분기1회(하절기 매월) | 검사종료일부터 1월이내 | 바로가기 |
자동차배출가스 무료점검일정 | 점검장소, 시간, 항목 | 월1회 | 월초 | 바로가기 |
환경오염 배출시설현황 | 업소명, 소재지, 종별 | 연1회 | 1월중 | 바로가기 |
다중이용시설 실내 공기질 관리대상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연1회 | 1월중 | 바로가기 |
배출시설 오염도 검사실적 | 폐수, 대기오염물 검사결과 | 발생시 | 발생시 | 바로가기 |
석면 해체·제거작업 현황 | 공사현장명, 소재지, 건물명, 해체제거자 사업자명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공원현황 | 공원명, 지번, 면적, 설치일자 | 연1회 | 1월중 | 바로가기 |
등산로 현황 | 연1회 | 1월중 | 바로가기 | |
북구 웰빙산책로 | 연1회 | 1월중 | 바로가기 | |
쓰레기 종량제봉투 판매소 등록현황 | 등록현황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음식물쓰레기 전용용기 판매소 현황 | 주소, 상호, 전화번호, 취급품목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북구재활용센터 현황 |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공중화장실 현황 | 위치, 설치연도, 면적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재활용안내 | 종류, 활용가능 품목,배출방법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폐기물배출안내 | 의료, 건설, 대형,사업장 폐기물 처리안내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생활쓰레기 배출량 | 1일 평균, 월별, 세대당, 1인당 발생량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무단투기 CCTV 설치현황 | 용도, 설치장소, 촬영범위, 관리부서,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폐기물 처리업 현황 |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음식물쓰레기 배출안내 | 배출시간, 배출장소, 배출방법, 배출준수 사항, 배출기준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음식물쓰레기 다량배출사업장 | 업종,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재활용품 선별현황 | 품목, 선별량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고물상 현황 | 업체명, 소재지, 취급품목, 신고일시,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가축분뇨배출처리시설업 현황 |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가축분뇨배출시설 현황 | 지역, 분료처리시설 개소수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가축분뇨배출시설지도점검결과 | 점검기간(일시),점검대상(시설명,소재지 등),지적사항,위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매년1회 | 1월 | 바로가기 |
분뇨처리장시설 현황 | 지역, 시설명, 소재지, 시설용량, 처리량, 처리공법, 연계 처리장명, 전화번호, 가동 개시일, 사업비, 운영방법, 방류수역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분뇨수집운반업 현황 |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개인하수처리시설 현황 | 지역, 처리용량별 오수처리시설 개소수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정화조청소업체 및 수수료 부과 |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정화조 청소료 | 부과기준, 부과금액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개인하수처리시설 방류수수질검사 | 채수소재지, 검사항목, 검사결과(환경기준, 적합여부)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공중위생영업 서비스평가 결과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위생관리등급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명예공중위생감시원 위촉 안내 | 신청자격, 신청방법, 활동내용, 위촉현황(읍면동별 위촉원수)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친환경제품 구매실적 | 상품명,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구매 세부내역 | 매년 1회 | 4월 | 바로가기 |
환경법 위반업체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수시 | 수시 | |
환경오염신고 포상금 운영 현황 | 포상금 지급건수, 포상금 지급액 | 매년1회 | 3월 | |
환경법 위반 과태료 징수현황 | 부과건수, 부과액, 징수액, 체납건수, 체납액 | 반기 | 6, 12월 | 바로가기 |
환경관리인 교육 안내 | 교육명, 기간, 장소, 시간, 대상, 일정, 교통안내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환경개선부담금 안내 | 부과근거, 부과기준일, 납기, 부과대상 자동차, 부과방법, 부담금 용도 | 반기 | 3월, 9월 | 바로가기 |
환경신문고 현황 | 접수건수, 처리건수, 주요 처리사례(접수내용 및 처리내용) | 수시 | 수시 | |
초과배출 부과금, 과징금 징수 현황 | 유형(기본 부과금, 초과배출 부과금, 과징금), 부과건수, 부과액, 징수액, 체납건수, 체납액 | 수시 | 수시 | |
명예환경 감시원 현황 | 읍면동별, 남녀별, 연령별 감시원 수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환경오염사고 처리현황 | 발생일시, 발생장소, 사고내용, 처리결과 | 매년1회 | 3월 | |
비산먼지발생사업 신고기준 및 사업자 현황 | 신고기준, 사업자 현황(업체명, 소재지, 발생사업, 공사규모, 공사기간, 공사내역) | 분기 1회 | 1,4,7,10월 | 바로가기 |
환경자율점검업소 | 자율점검내용, 지정업소 수 | 년 1회 | 년 초 | 바로가기 |
어린이 활동공간 관리대상 현황 | 어린이 활동공간관리 대상, 관리방법 및 내용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관리대상기기 신고현황 | 업체명, 소재지, 관리대상기기 종류 | 반기 | 6, 12월 | 바로가기 |
탄소포인트제 사업안내 | 참여대상, 실시항목, 참여방법, 가입절차, 포인트 산정방법, 인센티브 지급방법 | 매년1회 | 변동사항 발생시 | 바로가기 |
매연단속 현황 | 단속일시, 장소, 검사대상 건수, 위반 건수, 조치 결과(과태료 부과액 등) | 수시 | 수시 | |
자동차 공회전 제한구역 단속결과 | 단속일시, 장소, 위반 건수, 조치 결과(과태료 부과액 등)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수질오염 방제장비 현황 | 방제장비명, 비치량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하천수질현황 | 하천명, 측정지점,측정일자,수질검사결과, 환경기준 적합여부 | 분기 | 1,4,7,10월 | 바로가기 |
하수도 요금 | 사용료산정기준 및 업종구분, 부과및 징수현황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지하수요금 | 사용료 산정기준 및 업종구분, 부과 및 징수현황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지하수 준공 및 폐공 현황 | 준공(소재지, 굴착깊이, 취수계획량, 준공일자), 폐공(소재지, 굴착깊이, 원상복구 일자)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지하수 수질검사 결과 | 소재지(지하수 이용업체), 검수질검사항목, 검사결과(수질기준, 적합여부)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하수도원인자부담금 안내 | 부과목적, 근거법령, 납부대상, 산정방법, 신청 및 납부절차 | 매년 | 3월 | 바로가기 |
산지이용 지정 현황 | 유형(보전산지, 준보전산지), 소재지, 면적, 지정연도 | 매년 1회 | 1월 | |
조림(경제림 조성) 현황 | 소재지, 조림수종, 면적, 식재연도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숲가꾸기 사업 현황 | 유형(정책, 공공, 조림지), 소재지, 면적, 사업내용(사업연도, 기간, 목적 등)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산림현황 | 산림면적, 임목축적, 산지면적 | 매년 1회 | 1월 | |
옥상녹화 조성현황 | 옥상 및 법면 녹화 현황, 소재지, 면적, 건물명, 조성연도 | 매년 1회 | 1월 | |
가로수 및 가로화단 현황 | 유형(가로수, 가로화단), 종류(수종), 노선별 현황, 소재지, 수량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도시숲 조성 현황 | 종류(녹색쌈지, 학교숲, 도시녹지), 소재지, 면적, 조성연도 | 매년 1회 | 1월 | |
병해충 방제 현황 | 유형(공원, 녹지, 산림), 명칭, 소재지, 면적, 주요수종 및 시설, 사용농약, 방제기간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보호수 관리 현황 | 보호수 수종, 지정연도, 보호수 수량, 안내판 현황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어린이놀이터 모래소독 현황 | 놀이터명, 소재지, 소독일시, 소독면적 | 매년 1회 | 1월 | |
어린이놀이터 안전검사 결과 | 놀이터명, 소재지, 검사일시, 검사기관, 검사결과 | 매년 1회 | 1월 | |
공원 전기시설 안전검사 결과 | 공원명, 소재지, 검사일시, 검사기관, 검사결과 | 매년 1회 | 1월 | |
생활쓰레기 배출안내 | 배출시간, 배출장소, 배출방법, 배출준수 사항, 지역별 수거업체 및 전화번호 | 수시 | 변동사항 발생후 10일이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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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면해체제거사업장의 석면비산 측정결과 | 공사명, 소재지, 석면해체제거업체, 측정기관, 측정일시, 측정시료번호, 측정지점, 측정결과, 검출석면 | 수시 | 석면해체제거 작업신고 즉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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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명 | 공개의 범위 | 공개주기 | 공개시기 | 비고 |
---|---|---|---|---|
공영주차장 입찰결과 | 수시 | 입찰후3일이내 | 바로가기 | |
공영주차장 현황 | 연1회 | 연초 | 바로가기 | |
마을버스 노선도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
자전거 도로대장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
주거지전용주차장 | 연2회 | 3월, 9월 | 바로가기 | |
대형건설 공사현장 | 공사명, 공사기간, 예산 등 | 수시 | 착공후1월이내 | 바로가기 |
도로굴착허가사항 | 공사명, 공사위치, 공사기간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전문건설업 현황 | 업체명, 등록업종, 소재지 |
2회 | 1, 7월 | 바로가기 |
방범용 CCTV 설치현황 | 설치개소 및 설치장소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공동주택 현황 | 소재지, 규모, 준공일자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건축허가·신고 현황 | 대지위치,대지면적,건축면적,연면적,건축허가일 등 | 월1회 | 수시 | 바로가기 |
도시정비사업현황(재개발, 재건축 사업현황) | 연1회 | 1월중 | 바로가기 | |
공동주택하자보증보험증권 예치현황 | 위치, 승인일자, 금융기관명 | 연1회 | 4월중 | 바로가기 |
민방위 비상급수 시설 | 급수시설명, 수질종류, 시설 소재지, 관리주체 | 수시 | 변동후 10일이내 | 바로가기 |
민방위비상소집 | 일시, 장소, 대상 | 연1회 | 소집일 확정시 | 바로가기 |
민방위 비상대피 시설 | 소재지, 시설명, 규모 | 연1회 | 12월 | 바로가기 |
재난관리실태 공시 | 재난의 발생 및 수습현황 재난예방 조치실적 등 재난관리에 관한 중요사항 재난관리기금 적립사항 | 연1회 | 3월 | 바로가기 |
어린이 CCTV 운영 현황 | 설치목적, 설치장소, 관리책임자 | 수시 | 변경사항 발생시 | 바로가기 |
교통영향분석·개선대책 | 건물명, 위치, 연면적, 규모, 분석결과, 개선대책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바로가기 |
자동차정비업 현황 | 업종, 상호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승용차요일제 안내 | 대상, 신청방법, 혜택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교통개선 사업 현황 | 위치, 공사기간, 공사개요, 개선내용, 사업비 집행내역 | 매년 1회 | 4월 | 바로가기 |
어린이보호구역 개선 공사 추진현황 | 공사명, 소재지, 공사개요, 공사기간, 추진현황, 공사감독관 및 전화번호 | 매년 1회 | 4월 | 바로가기 |
자동차 등록현황 | 차종별, 읍면동별 자동차 등록현황 | 매년 1회 | 7월 | 바로가기 |
자동차 정기검사 안내 | 정기 검사 및 점검 지연 기간별 과태료 안내, 검사소 현황(상호명, 소재지, 전화번호)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자동차 의무보험 안내 | 의무보험 미가입 기간별 과태료 안내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이륜차 등록 현황 | 배기량별, 읍면동별 등록현황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주정차위반 단속 | 월별, 동별 과태료 부과 건수 및 금액 | 매월 | 10일이내 | 바로가기 |
주정차 단속 무인카메라 설치현황 | 도로명, 동명, 설치지점, 도로종류, 점검시간, 유예시간, 단속범위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교통유발부담금 부과 안내 | 근거규정, 부과대상, 조사기간, 부과기간, 납부기간, 부담금 미사용 신고서 및 일할계산신청서 제출방법 | 매년 1회 | 7월 | 바로가기 |
유가보조금 신청안내 | 신청기간, 신청장소, 신청대상, 지급단가 | 매년 1회 | 2월 | 바로가기 |
여객운수업 현황(마을버스) | 업체명, 소재지, 해당노선, 전화번호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건축물 부설주차장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매년 1회 | 지도점검 후 1월이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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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근무요원 근무지 배치현황 | 유형(행정기관, 사회복지시설 등), 근무지명, 소재지, 전화번호, 근무요원 수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민방위 훈련 | 민방공 대피훈련 일정안내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예경보시스템 현황 | 용도, 설치장소, 관리자, 전화번호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재난안전 관리분야 예산집행 현황 | 예산과목, 예산액, 집행액, 집행내역, 잔액 | 매년 1회 | 12월 | 바로가기 |
안전관리자문단 운영현황 | 점검대상 시설물, 점검내용, 점검결과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재해위험지구 정비사업 현황 | 공사명, 소재지, 면적, 사업내역, 공사기간, 시공사, 공사목적, 예산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자연재난표준행동메뉴얼 | 관련법규, 재난관리 대책, 기능, 표준행동메뉴얼 등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자연재난 현황 | 유형(풍수해, 설해, 재난, 지진, 황사, 폭염), 연도별 기상정보 및 피해현황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사전재해영향성검토 결과 | 목록, 협의부서, 협의내용, 소재지, 협의의견 등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수방자재 및 유수지 현황 | 종류, 소재지, 개소수, 목적, 관리자 등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안전, 수난구조장비 현황 | 장비명, 개수, 용도, 관리자 | 매년 1회 | 6월 | 바로가기 |
자연재해 위험지구 현황 | 유형(침수위험지구, 유실위험지구, 고립위험지구, 취약방재시설지구, 붕괴위험지구, 해일위험지구), 명칭, 소재지, 규모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결과 | 훈련 목적, 일시, 방법, 내용 등 | 매년 1회 | 5월 | 바로가기 |
풍수해보험 안내 | 기간, 대상, 내용, 가입기준, 가입액, 가입방법 등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재해예방 및 응급복구 사업 현황 | 공사명, 소재지, 면적, 사업내역, 공사기간, 공사목적, 예산 | 연2회 | 1월, 7월 | 바로가기 |
지진재난 이재민 수용시설 현황 | 시설명, 위치, 수용인원 | 연1회 | 4월 | 바로가기 |
국유재산, 공유수면 사용수익허가 안내 | 사용수익 허가 절차, 관련서식, 제출서류 목록, 주요 Q&A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도로현황 | 유형(국도, 지방도), 종류(도시계획도로, 광역도로, 시도로, 농어촌도로 등), 기점 및 종점, 노선번호, 연장, 포장, 비포장, 포장율, 미개설거리, 관리청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교량현황 | 교량종류, 소재지, 교량명, 제원, 구조, 설계하중, 준공연도, 관리청 | 매년 1회 | 3월 | |
교량, 지하보도, 터널, 교량 안전점검 결과 | 실시일시, 점검목적, 점검내용, 점검기관, 점검결과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공유수면점용허가 등 현황 | 구분(점용허가, 점용변경허가), 허가번호, 일자, 점용면적, 기간, 피허가자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하수관거 공사추진 현황 | 공사명, 소재지, 공사개요, 공사목적, 공사금액, 시공사, 공사기간, 추진현황, 담당자, 전화번호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하수도통계 | 하수 및 분뇨 발생량, 중계펌프장, 공공하수처리시설, 중수도시설 현황, 하수슬러지현황, 분뇨슬러지처리 현황, 하수처리장 주민친화시설 현황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도시계획 등 공고 | 공고문(도시기본계획 수립 결정(변경), 도시관리계획 수립 결정(변경), 도시계획시설 결정(변경), 관리지역 변경 등)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도시개발사업 추진 현황 | 지구명, 추진현황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토지이용정보 | 용도지역, 용도지구 등 토지이용계획 내용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개발제한구역현황 | 지정현황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개발제한구역내 위법행위 지도점검 결과 |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개발제한구역내 주민지원사업 | 사업명, 사업내용, 추진상황, 관련 예산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하천현황 | 하천명, 위치, 연장개수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골재업현황 |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하천유지관리 | 하천명, 공사명, 소재지, 면적, 사업내역, 공사기간, 시공사, 공사목적, 예산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하천점용 현황 | 유형(소하천, 지방하천), 하천명, 소재지, 면적, 허가기간, 점용료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하천불법사항 안내 | 불법사항내용, 위반시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전문건설업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 점검대상, 위반사항 | 수시 | 수시 | |
전문건설업 등록 및 등록사항 신고 안내 | 등록 및 등록사항 신고 절차, 관련서식, 제출서류 목록, 주요 Q&A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건설기계 등록 현황 | 차종별, 읍면동별 등록현황 | 매년1회 | 1월 | |
건설기계관리법(건설기계) 위반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위반사항, 조치사항 (행정처분 내역 등)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건설기계관리법(건설기계사업자) 위반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지적사항, 조치사항 | 매년1회 | 7월 | |
민방위비상급수시설 수질검사 결과 | 민방위 비상급수시설 | 분기 | 검사종료일로부터 1월이내 |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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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업무명 | 공개의 범위 | 공개주기 | 공개시기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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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외광고업자현황 | 옥외광고업자 상호 및 소재지 | 연1회 | 10월 | 바로가기 |
게시대별 게시현황 | 게시위치, 게시기간, 업체명, 광고내용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지정게시대 조회 | 위치, 규격, 수수료 | 연1회 | 1월 | 바로가기 |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 지번별 개별공시지가 | 연2회 | 5.31(1.1기준) | 바로가기 |
지적측량기준점현황 | 명칭 및 번호, 좌표, 소재지와 측량연월일, 측량성과 보관장소 | 수 시 | 성과검사 완료즉시 |
바로가기 |
부동산 중개수수료 | 중개수수료 규정 및 요율표 | 변경시 | 수 시 | 바로가기 |
부동산중개업소 현황 | 중개업소명칭, 대표자성명, 전화번호, 소재지 | 분기1회 | 수 시 | 바로가기 |
도로명주소안내 | 도로명주소, 지번주소, 해당지도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공동주택실거래가 | 공동주택명,면적,실거래가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부동산거래현황 | 토지·공동주택·단독주택 매매가격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지적공부동별지목별현황 | 토지 소재지, 전, 답, 과수원 면적, 지번수 | 분기1회 | 분기 초 | 바로가기 |
제설함 배치현황 | 규격, 위치, 관리부서, 담당자 | 매년 | 12월 | |
옥외광고업자 교육안내 | 교육명, 장소, 대상 및 인원, 신청방법 | 정기교육시 | 정기교육시 | 바로가기 |
벽보 게시판 현황 | 위치, 이용방법, 담당자 전화번호 | 매년 | 10월 | |
학교용지부담금 부과징수 내역 | 부과 건수, 부과액, 징수액 | 매년 1회 | 12월 | |
불법건축물 이행강제금 현황 | 이행강제금 현황(부과건수 및 부과액, 체납건수 및 체납액, 압류건수 및 압류액), 이행강제금 반복부과 현황(부과건수 및 부과액) | 매년 1회 | 3월 | 바로가기 |
주택보급률 현황 | 유형별 주택수, 보급수(보급률) | 매년 1회 | 1월 | 바로가기 |
공동주택 사업승인 및 착공현황 | 단지명, 소재지, 사업주체, 세대수, 승인일, 착공일 | 반기 | 1, 7월 | 바로가기 |
공인중개사법 위반업소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업소명, 소재지 등),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수시 | 행정처분완료 후 | 바로가기 |
부동산 종합정보 | 토지정보, 건축물정보, 토지이용계획, 공시지가, 주택가격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조상땅 찾기 안내 | 신청절차, 구비서류 등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비법인단체 신청 절차 안내 | 신청절차, 구비서류 등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공유토지분할 신청절차 안내 | 신청절차, 구비서류 등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공시지가 의견제출 및 이의신청 | 개별공시지가 의견제출, 개별공시지가 이의신청, 신청대상, 신청기간, 신청장소, 신청절차 | 수시 | 1월, 5월, 10월 | 바로가기 |
개발부담금 부과 및 징수 현황 | 부과절차 안내, 분기별 부과건수 및 부과액, 분기별 징수건수 및 징수액 | 분기 | 1,4,7,10월 | 바로가기 |
개발부담금 종료시점지가 심의 | 종료시점지가 심의결과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바로가기 |
국가기초구역 현황 | 국가기초구역 설정현황 및 관련 도면, 국가기초구역내 도로명 주소: 및 지번주소: 현황, 국가지점번호 표기지역 설정 및 도면, 국가지점번호 표기지역 내 지점번호 현황, 국가지점번호 표기지역명 및 사유 등 | 수시 | 수시 | 바로가기 |
건물번호 부여, 변경, 폐지 | 건물번호 부여, 변경, 폐지 고시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바로가기 |